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저는 올제 파트타이머 ㅎㅎㅎ 조성숙입니당>ㅁ<

2013년 7월 12일~2013년 7월 13일!!

1박2일의 올제 하계MT를 다녀와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원래 처음에 아르바이트를 하기 전 올제에 대해서 찾으면서

직원과 함께 아르바이트를 데리고 MT를 간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요

실제로 이렇게 회사 MT를 가서 넘넘 즐겁게 놀다 왔답니다:-)

직원뿐만이 아니라 아르바이트 한 명 한 명까지 MT까지 데리고 가며

다 챙겨주는 회사! 어디 있겠습니까?ㅎㅎㅎ

이렇게 아르바이트생들까지 챙겨주는 올제!

가족같은 분위기의 올제:-)

이러한 회사 올제에서 갔다온 1박 2일 MT !!

제가 속한 조는 D조였답니당




 

위에 사진은 오전에 회사 떠나기 전인데요!

최승호대리님께서는 후발대로 가셔서 저희에게 이따가 보자고

인사를 해주셨어요.ㅎㅎ





 


이것은!

아르바이트들 버스에서 찰칵 ! !찍은 사진이에요

>0< 김밥을 먹으면서 즐겁게 가평으로 고고씽!

앗! 1박 2일 MT 내내 비가 정말 많이 왔었어요ㅠ0ㅠㅋㅋㅋㅋㅋㅋ




 

 

호반펜션의 모습!!

그런데 재미있는 점이..

올제건물에 있는 주점의 이름도 호반이라는 거......





 

짜잔!

전날에 뽑았던 조별대로!

인간 윷놀이를 했는데요!

저기 남자분이 남자분을 엎고 계신거 보시져?

크크크 윷놀이 말이 엎가듯이

인간 윷놀이도 사람이 사람을 엎어갔는데요

모두들 여자든 남자든 엎는다고 하니깐

정말 재미있어 하시더라고요ㅎㅎ

저도 재미있게 봤습니당.

그런데

ㅎㅎㅎㅎㅎㅎㅎ신기하게도ㅎㅎ

1~4등 순위가 A조 B조 C조 D조 였다는 거!!!!

ㅠ0ㅠD조는 정말 ...4조..흑흑

1등 조인 A조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받았다는거...

그것도 몰아주기를 해서 3~5만원씩 받은 조원도 있다고 합니다...

0ㅁ0...............ㅎㅎㅎㅎㅎㅎ부러워랑!!




 


윷놀이를 하고 자유시간에

노래방 기기를 이용하여 열창을 하는 전략크리에이브팀...ㅎㅎ

조용한 용진이도 열창을 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

정말 노는 것에는 무한체력인 전략크리에이브팀인 것 같네요ㅎㅎㅎ




 

 

저녁을 준비하는 B조의 모습!

우와와와왕

저녁이 정말 많이 기대되었습니당!!!







짜자잔!!!!!!!

저녁으로는 절대 빠지면 안되는 삼겹살!!!!!!!!!!!!!!!!!!!!!!!!!!!!!!!!

으흐흐흐 정말 맛있어 보이졍??

테이블 위에 있던 소세지볶음도 정말 맛있었답니당 흐흐흐흐흐

B조분들은 정말 요리를 잘하시는 것 같아요





 

저녁식사를 하는 우리 D조의 모습!!

대리님 과장님 본부장님 !!

음식이 정말 맛있었답니당 ㅎㅎㅎㅎ

특히

다들 의리게임을 즐겁게 했답니당.크크크

진선씨의 가위바위보 실력은...

정말 인상깊었습니당.ㅎㅎㅎ




 

 

 

술자리.ㅎㅎ

다들 신나보이시네요ㅎㅎㅎ




 

 

김과장님 박대리님 신과장님께서는 끝까지 노래방 기기 앞에 ....계셨구요.ㅎㅎ

 

아! 최대리님의 댄스사진을 못찍은게 ㅠㅠㅠ후회됩니당.ㅎㅎㅎㅎㅎ

정말 미라클한 최대리님의 댄스 실력!정말 정말 잊지 못할 거에요!



 

 

이렇게 짧고 굵은 올제 1박 2일 MT가 끝나고 아르바이트끼리 사진을 찍었습니당!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올제 MT의 마무리는 삼계탕으로*-_-*

올제 MT는 아르바이트도 이렇게 호강한다는 거!!!!

 

정말 잃지 못할 MT가 될 거에요!!!!

MT관련해서 수고와 신경을 쓰신 분 모든 분들 감사합니당!!

정말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어요!!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당!!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