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 사진기는 있으나, 들고 다니는 걸 싫어한다.

심지어 속사케이스도 샀고, 카메라도 초경량 어쩌고해서 샀지만 그것마저도 귀찮음.

언제 꺼내서 찍고 언제 다시 넣음?

그런 사람을 위해 (나같은) 추천하는 인스타그램!

이번 제주도 여행에도 카메라따위 없ㅋ엉ㅋ

 




그치만, 원래 여행은 자랑하고(허세) 남는건 사진뿐이란 말이있으니

우선은 찍고 본다. but,  아이폰이 없다는 건?

구린 핸드폰으로 찍은 것도 인스타그램 효과만 잘주면 나름 간지나는 사진으로 변신!

이번 제주도에서 내가 인스타그램으로 찍은 사진들 대방출.


 

 

 

건축한개론에 나왔던 서연의 집.

비와서 아쉬웠지만 나름 만족

(사실 건축학개론 안봄)

 

 

 

  

아이폰이 없다는게 슬픈 건 먹는 사진 찍을 때

진짜 맛없게 나온다 내 핸드폰(뷰2)

얼른 갈아타야지...나와줘요 아이폰6!!!!!!!!

짱구분식에서 먹은 모닥치기. 

 

 

 

 

아이폰이 없다는건...222222

녹차미로공원에서 먹은 와플!

짱맛! 아수크림도 짱맛!

 

 

 

 

숙소에서 조금만 걸으면 협제 해수욕장이였음!

 아침 일찍 문 연 카페를 찾다가 못찾고 바다 구경만ㅋㅋㅋㅋㅋㅋㅋ

 

 

 

 

이시돌 말목장!!!

사진은 구려도 인스타그램 효과 먹으니 올ㅋ

현중과장님이 칭찬해 준 사진이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slr따위 인스타그램 효과만 잘먹어도 부럽지않톼!

 

 

 

 

말사진 2222222222

참으로 찰졌다..근육이^^

 

 

 

 

제주도 예술인 마을의 강아지!

 

 

 

 

아침부터 밀면먹긔^^

이집은 밀면이 유명하다고 주인집 아저씨가 추천해주셨는데

밀면보다는 몸국이 더 맛있다는것이 함정!

 

 

 

 

소소한 재미가 있었던 의자마을!

입구인데, 나가는 길에 뒤늦게 발견.

 

 

  

 

고래가 될 cafe에서 먹은 오렌지 밀크티랑 오렌지 컵케잌?

맛이 씁쓸하다. 근데 다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인지 기억은 안나고, 섭지코지에서 공항나오는 길에 찍음.

날씨가 무척 흐렸는데 효과주니 뭔가 갠춘해.

 

 

  

 

가장 마음에 드는 바다 사진.

근데 어디인지 기억이 안난다는게 함정.....

 

#제주도 #안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