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제의 2014년 캐치프레이즈는 2013년 “Ready to Jump”에 이어 “Time to Jump”입니다.
지난 경험들과 우리가 갖춘 핵심역량들로 도약 할 때입니다.
우리는 2014년 대도약을 위한 전략으로 “First Mover”를 선택하였습니다.
흔히들 애플과 삼성을 비교를 많이 합니다. 세상을 바꾸고, 세상에 없던것을 만들어내는 Apple을 First Mover, apple 이 만들어 낸것을 빠르게 쫓아가는 Fast Follower, 삼성
Marketing Agency 인 “올제”가 IT 기업들이 주로 쓰는 First Mover 전략은 다소 생소할 수 있습니다.
Marketing Agency 는 본디, Trend를 읽어서 “광고주/고객사”에게 캠페인을 제안하는 역할을 합니다. 전형적인 Fast Follower가 되어야 만 하는 조직일 것입니다.
올제의 기업 비젼은 2가지(Marketing communication Message Delivery Agency, Start up Venture) 입니다.
캠페인을 설계하고 집행하면서 쌓이는 경험을 통해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경험하고, 또 광고주/고객사에게 우리의 경험을 제안하는 순환구조가 우리의 비젼입니다.
2014년, First Mover 로서 올제는 한 해동안 매우 적극적으로, 실험할 것이며, 광고주보다 먼저 “그 곳”에 가서 그들을 기다리고자 합니다.
이에 우리의 모든 핵심역량이 투자될 것입니다.
올제 Style, 올제 Feel, 올제 color가 더 많은 곳에세 느껴질 수 있는 한 해가 되도록 열심히 달려보려 합니다.
한해동안 올제가 달려가는 "그 곳"들에서, 많은 분들을 만나기를 기원합니다.
많은 도전과, 실험을 하는 2014년 올제,열심히 뛰겠습니다.
First Mover 올제!
'올제 STORY > 대표의 까칠한 시선' 카테고리의 다른 글
allje with EARLYADOPTER (0) | 2013.04.19 |
---|---|
올제 핵심 역량! (0) | 2013.03.19 |
올제 2013 VISION (0) | 2013.03.03 |
2013 올제 캐치프레이즈! (0) | 2013.03.03 |
2012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5) | 2012.12.31 |
- Total
- Today
- Yesterday
- sns마케팅
- 마케팅
- 인포그래픽
- BUZZLAB
- 운세
- allje
- 핀터레스트
- wallpaper
- infographic
- 리뷰
- 배경화면
- 이슈
- 제주
- 소셜분석
- 바탕화면
- 소셜운세
- 맛집
- 트위터
- 제주도
- 운세어플
- 페이스북
- 온라인마케팅
- SNS
- 제주다원
- 운세서비스
- IT
- 버즈랩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올제
- 월페이퍼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