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의 방방곡곡을 마음껏 누비며 숨은 명소들을 찾아 헤맨 사조참치!
그 중 제주도의 푸르름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 베스트 3를 모아봤습니다~

 

 

 

 

 

 

 

 

띠링~! 두 번째 돌발 미션이 떴습니다.

 

장소는 바로 제주 다원~


이미 다른 팀들의 위치를 파악해두었던 터라 느긋하게 출발!

 

 

여유롭게 제주의 도로를 누비던 중 발견한 익숙한 모습.


바로 다금바리조의 카니발이었습니다.

 

이대로 가다간 미션을 다금바리조에 빼앗길 상황!


있는 힘껏 엑셀을 밟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시작된 추격전~
(사실 우리팀만 급했지, 다금바리조는 아무것도 몰랐다는…..)

 

행여 눈치채고 뒤따라 달려올까 연신 백미러를 통해 다금바리조의 위치를 파악하며,
비 오는 도로를 질주하기 시작했습니다.

 

 

 

 

후후후 아무것도 모르는 다금바리조를 유유히 따돌린 채
무사히 제주 다원 도 to the 착!

 

 

 

도착하자마자 뛰어내려 급하게 찍은 승리의 인증샷!


종익씨 빼고 다들 기뻐보이네요 후후후.


패배한 다금바리조를 뒤로 한 채 유유히 미션 장소로 향했습니다.

 

.

.

 

미션 장소는 제주 다원 입구에서도 따로 차량을 이용해 가야했는데요.

 

도착하니 단아한 분위기의 찻집이 우리를 맞이했습니다.

 

 

비 오는 날씨에도 아름다운 풍경을 뽐내는 미션 장소에 우리 조는 절로 탄성이 터졌습니다.


정말 그 자체로 숨겨진 제주도의 명소였는데요~

 

 

 

 

 

정말 운치있지 않나요?


멋진 풍경과 그레이트한 디저트로 축배를 들며 미션 컴플리트~!

 

 

 

 

식비도 얻고 승리도 하고~


이번 미션을 통해 한층 더 의기투합하게 된 사조참치였습니다!

 

 

.

.

.

 



아침 일찍 해장을 하고 나선 길.


제주도에 왔으면 한라산 문턱이라도 밟아봐야 하기에~

 

2일차 첫번째 코스는 바로 한라산 어리목!


한라산의 영실 코스와 더불어 가장 인기 있는 등반 코스 중 하나로
자그마치 2시간의 소요 시간이 필요한 곳 입니다.

밝게 비취는 햇살과 함께 싱그러운 아침을 맞이하며 어리목으로 향했습니다~

 

 

 

가는 도중 한대리님이 그렇게나 좋아하시는 소고기(?)떼들도 만나고
점점 어리목 초입으로 다가갔습니다.

 

 

 

 

 

드디어 어리목 도착!

 

개인적으로 어리목에 대해 기억나는 게 무어냐고 물으신다면….

 

 

 

 

 

제주도 까마귀 총집합

산의 정기를 받아서 사이즈가 어마어마한지.. 까마귀가아니라 사람이 앉아있는 줄 알았네요..

 

 

 

 

 

등산로 오르기 전 초입에서 단체 사진 찰칵찰칵~

(무념무상.....종익씨....웃어요...)
심지어 등산로 왔는데 슬리퍼임….^^ 종익씨 빠이팅~

 

 

 

 

사진만 찍으면 경직되는 최대리님.

 

 

 

 

어제와 다르게 날씨도 너무 좋고 공기가 완전 신선했습니다.


이렇게 다들 대자연을 즐기며 오랜만에 폐에 신선한 공기를 주입했다죠~

 

 

신선한 공기 마시며, 등산 코스 확인 중 발견!
최단코스인 어리목 코스가 2시간 짜리 등산!!

많은 고민 끝에 (3초도 생각않함)
귀엽고 깜찍하게(특히 모자 쓰신 분) 단체 사진 한 방 더 찍고 하산 결정!!

어쩜 이렇게 단합이 잘될까요?ㅎㅎㅎㅎ

 

 

 


짧은 시간이었지만, 어리목의 멋진 풍경과 신선한 공기는
사조참치에게 커다란 활력소가 되었다고 합니다.


활력 받은김에 쩜핑~쩜핑~점프샷 갑니다. 가좌~~

 

 

 

한라산 앞에서 다같이 쩜핑쩜핑~~

임대리님 지못미.....담부턴 썬그라스 꼭 챙기기!! 우리 약속~~ㅎㅎㅎ

 

 

 

우리 4조참치 조장님 박태하 차장님~~머뭇머뭇 하시면서.. 주문하면 주문하는대로 다 해주십니다.ㅎㅎ

베스트샷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박태하 차장님 짱짱맨~~

.

.

.

 

이날도 행복한 사조참치조였습니다!

 

.

.

 . 

 


마지막 3일차는 새로운 멤버인 대표님과 함께 시작을 했는데요~

어제와는 다르게 아침부터 비가 추적추적......

대표님께서 직접 해주신 스무스(?)한 운전!!
목숨만은 건지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숙취에 울렁울렁이는 속을 뒤집어줄 산방산 ATV !! ^^ 하하ㅏ하하핱하하하핱..

타다가 토하면서 깨고 그런거죠..그죠?ㅎㅎㅎㅎㅎ


산방산으로 고고 고고 고고~

 

 

 

 

저 뒤로 보이는 곳이 바로 산방산인데요


와 정말 장관이었어요....
한라산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산방산~

산방산에는 수많은 이야기 거리가 있다고 해요.


 

 

 

실제로 산방산의 모양은 한라산 백록담과 어울리는 모양이라고 하네요~

왠지 한라산의 냄새가 난다 했음!!

 

 

 

 

대표님의 살신성인 촬영기법으로 탄생한

최승호 대리님 훈남샷! ㅎㅎ

(4조참치에서 운전기사와 찍새를 맡고 계신 대표님입니다 ㅎㅎㅎㅎ)

 

 

 

 

 

꽤 긴장한 티가 나는 최대리님이네요.
아무래도 함께 탑승하는 한아름 대리님을 책임져야 해서일까요? 후후후

어디선가 들리네요. 뚜~뚜루뚜~뚜~뚜루뚜~

 

 

 

 

 

웅장한 산방산을 배경으로

밀리터리로 맞춰입고 하이바도 쓰고 귀엽고 끔찍하게~~쩜핑쩜핑 해봅니당

 

 

 

 

 

쪼르르 단체샷!  우리 산방산 에티비 타러왔어용 ><

다같이 한 손들고 찰칵찰칵!!

 


부릉부릉 자 출발합니다~~!!!

신나게 스피드를 즐겼는데요!
결국 최대리님은 한대리님과 구렁텅이에 빠졌다는 소문이……ㅎㅎㅎㅎ

 

.

.

.

 

 

 

 

짧지만 강렬했던 ATV 탑승을 마치고 못내 아쉬운 마음을 단체 사진으로 마무리하며 달래봅니다~

 

적다보니 벌써 제가 준비했던 제주도의 푸르름 베스트3를 모두 소개했네요~

 

이곳들 외에도 제주도는 숨은 명소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제주도의 푸르름만으로 아쉬웠다면~

 

 


다음번에 포스팅 될 나리씨의 제주도 여행기 2편 바다 속의 제주도를 기대해주세요~

 

그럼 또 만나요! 뿅뿅뿅~!!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