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2, 당신의 아웃도어 코드를 찾아라 이벤트

2012년 5월 12일 강남 M스테이지에서 ‘K2, 당신의 아웃도어 코드를 찾아라’ 행사 이벤트가 열렸답니다.
올제가 앱 기획 및 제작, 이벤트 홍보 및 진행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참여한 K2 이벤트의 풀 스토리~ 지금 시작합니다.

 

 

 

 

5월 12일, 강남의 이벤트 현장에 도착하자 마자
기획에서부터 개발, 홍보에 이르기까지 올제에서 직접 진행 한 ‘K2, 당신의 아웃도어 코드를 찾아라’ 게임을 직접 해 볼 수 있는 아이패드 설치대가 보이네요~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서 익스트림, 트레킹, 컴포트 중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아웃도어의 성향을 알아보는 게임인데요. 이 게임은 행사이벤트 전부터 K2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저는 이미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하였기에, 저의 성향이 ‘익스트림’ 이라는 걸 알고 있었답니다.

 

 

 

 

 

이렇게 게임을 통해 자신의 성향을 알게 되면 현장에서 바로 성향에 따라 직접 K2제품을 입어 볼 수 있는 체험부스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체험부스마다 각 성향에 맞게 아주 잘 꾸며져 있었구요.
K2 제품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아이패드도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단순히 사진만 찍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Facebook과 연동하여 K2 페이스북 페이지에 사진이
실시간으로 등록이 되도록 개발되었구요.
현장에선 20% 할인쿠폰과 함께 찍은 사진을 출력까지~ 해드렸답니다.

 

그리고, 현재 K2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이 날 행사장 체험부스에서 K2 제품을 체험을 하신 분들의 사진을 놓고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하는 투표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투표는 오늘까지니~ 투표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페이스북 로그인 후, K2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https://www.facebook.com/outdoork2

 

 

조금 어두워지자 드디어 본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요즘 개그콘서트 ‘꺽기도’에서 맹활약 중인 쌍두사 두분이 사회를 맡으셨어요.
그리고 여자 6분이 K2의 아웃도어 제품을 이쁘게 입으시고 무대로 올라오셨습니다.

 

 

 

 

 

인터뷰를 들어보니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K2 아웃도어 코드 주인공을 찾아라’ 이벤트에서 당첨되신 분들 이시더라구요!


물론, ‘K2 아웃도어 코드 주인공을 찾아라’ 이벤트 역시!! 올제에서 직접 개발했답니다. 으쓱으쓱~
 

 

 

 

 

 

‘K2, 당신의 아웃도어 코드를 찾아라’ 이벤트!!
단순 일회성의 현장 이벤트가 아닌 지금까지도 쭉~ 이어지고 있는 장기적인 시리즈 이벤트라는거 이제 아셨나요?
게다가 온라인(Facebook)과 오프라인(강남역)을 아우르는 이벤트라는 점도!^^

 

제가 이 모든 이벤트를 기획하고 제작한 건 아니지만~^^;; 이벤트들을 Facebook을 통해 홍보하고 공유하고 참여하면서 괜시리 뿌듯한 마음이 들었답니다.

이벤트 현장에서 준비한 것들과 좀 다른 부분들이 있어 다소 어려운 점도 있었지만,
그것마저도 저에게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배움의 기회였습니다.

 

올제에게 또 저에게 많은 배움의 기회를 안겨준 ‘K2, 당신의 아웃도어 코드를 찾아라’ 이벤트는 허각의 쌍둥이 형인 허공의 노래를 끝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감정인지는 모르지만 K2, 당신의 아웃도어 코드를 찾아라 이벤트 덕분에 강남역의 토요일 밤이 더욱 후끈해진 것 같았습니다.

 

앞으로 K2의 ‘당신의 아웃도어 코드를 찾아라’ 이벤트처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참신하고 새로운 이벤트가 많이 열리길..
그리고 올제가 더 참신한 이벤트들을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기를 기대해보면서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마케팅기획팀
김수양 @allje_ksy
Tel. 02-514-9900
Fax. 02-514-9902
E.mail ksy@allje.co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